회원여행기
암스테르담 내의 무료 볼거리 & 놀거리
목록으로








 1.Begijnhof


Begijnhof 입구로 들어서면 숨겨져 있는 작은 집의 안뜰을 찾을 수 있다.

14세기 최초로 독실한 수녀회 자선단체에 의해 지어진 집으로 정신 없이 바쁘고 빼곡한 건물들로부터 들어서자마자 당신은 넋을 잃게 될 것이다.

 

2. Schuttersgalerij 

Begijnhof으로부터 몇 분 거리에 The Schuttersgalerij (Civic Guards Gallery)가 있다.

현재 공식적으로 암스테르담 박물관의 한 부분에 속해있지만, 아직까지 방문객들에게 무료로 개방하고 있다.
Duck 안쪽 Kalverstraat 92 에서 Sint Luciensteeg 27 까지 좁은 골목으로 들어서면 역사관련 그리고 현대적 초상화들로 가득한 인상적인 네덜란드 지식인들의 전시관을 볼 수 있다.

 

3.Free Concert

Muziektheater와 콘서트 홀에서는 일주일에 한 번 (거의 매주) 12:30-13:00분까지 30분동안 무료 리허설 콘서트를 진행한다. Concertgebouw는 수요일, Muziektheater에서는 목요일, (특별게스트) 오케스트라 연주자의 연주를 감상할 수 있다.

 

4. Bloemenmarkt(Flowermarket

잠시 멈추고 작은 장미의 향기를 느껴보자.

암스테르담 Bloemenmarkt은 세계에서 유일하게 유동적으로 꽃 매매가 이루어지는 곳이다.

꽃을 판매하는 가판대들은 모두 보트 개인용 하우스보트 안에 있으며,

이 마켓은 1862년부터 네덜란드의 가장 유명한 Flowermarket 중 하나로 발전했다.

이 곳에서 꽃이 피어나기 전 새싹부터 이미 피어난 네덜란드 튤립,제라늄,실내용 사이프러스, 남태평양 섬의 Mano까지
모든 종류의 꽃 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금은 9:00-18:00시, 토요일은 9:00-18시이며, Muntplein과 Koningsplein 사이에 위치해 있다.

 

 5. Vondelpark 

Vondelpark는 암스테르담 중심부에 위치해있으며, 도시의 시끄럽고 떠밀리는 듯한 복잡함으로부터

빠르게 벗어날 수 있다.

 

6. Rijksmuseum garden

Rijkmuseum garden은 암스테르담에 있는 관광지들의 작은 명소 중 한 곳으로 알려져 있으며,

이 매력적인 정원은 아름답게 가꾸어져 있는 화단과 분수 그리고 쉴 수 있는 정자에 더하여 조각상들이

특징이다. 입장은 무료이고 개장은 화요일부터 토요일 10:00-17:00 사이, 일요일과 휴일은 13:00-17:00 이다.

 

7.Centrale Bibliotheek (Main Library)

(암스테르담 중앙역에서 모퉁이를 돌면) 당신은 국제신문을 손에 쥐고 푹신한 소파에 앉아 오후를 보낼 수 있다. 높은 층의 식당들을 그리워하지 말아라. 당신의 눈 앞에 엄청난 도시의 풍경이 펼쳐질 것이다.

 

8.Free Ferries (암스테르담 중앙역 주변)

페리들의 건널목인 IJ channel과 중앙역 그리고 암스테르담 북쪽의 페리들은 무료이다.

그러니 짧은 다리를 건너는 크루즈를 탑승해 보자. 당신이 내려서 북쪽 네덜란드 운하를 따라 걸어가다 보면, 정박을 위해 들어오는 배들의 운하 유역 입구를 지날 수 있을 것 이다.









원본 및 사진 출처 : WPublishing "Your Amsterdam Guide" 

등록지역: [] 등록자:대한여행사(대한여행사 admin) 첨부파일:
등록자[대한여행사(대한여행사 admin)] 최종수정: 2017.12.21 조회: 159